사이트 내 전체검색



절세의 위인을 우러러

중요보도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형전술유도탄 위력시위발사를 참관하시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8-07

본문

2019년 8월 7일 노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형전술유도탄 위력시위발사를 참관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8월 6일 새벽 신형전술유도탄 위력시위발사를 참관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박봉주동지, 리만건동지, 박광호동지, 리수용동지, 김평해동지, 오수용동지, 안정수동지, 박태덕동지, 박태성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들인 조용원동지, 리병철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들이 함께 보았다.

또한 조선인민군 총참모장 륙군대장 리영길동지, 조선인민군 포병국장 륙군대장 박정천동지가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장창하동지, 전일호동지를 비롯한 국방과학부문의 지도간부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동행한 간부들과 함께 감시소에서 신형전술유도탄 위력시위발사계획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신 후 발사를 참관하시였다.

우리 나라 서부작전비행장에서 발사된 전술유도탄 2발은 수도권지역 상공과 우리 나라 중부내륙지대 상공을 비행하여 조선동해상의 설정된 목표섬을 정밀타격하였다.

위력시위발사를 통하여 새형의 전술유도무기체계의 신뢰성과 안전성, 실전능력이 의심할바없이 검증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신형전술유도탄 위력시위발사가 목적한바대로 만족스럽게 진행되였다고 높이 평가하시면서 오늘 우리의 군사적행동이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벌려놓은 합동군사연습에 적중한 경고를 보내는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력시위발사를 성공적으로 단행한 국방과학부문의 지도간부들과 과학자, 군수로동계급들을 만나시고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본사정치보도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9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