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기사 | 문명강국건설의 전성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8-10-22

본문

 

문명강국건설의 전성기

 

얼마전 경애하는 김정은최고영도자님께서 삼지연관현악단 극장을 현지지도 하신 소식은 지금도 각계층의 심금을 세차게 울려주고 있다.

언제나 애민헌신의 장정을 이어가시며 북주민들에게 보다 문명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시려고 불면불휴의 노고를 다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대해같은 은덕과 문명강국의 미래를 가꿔가시는 그분의 절세위인상이 각계층의 가슴에 세찬 격정의 파도를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그대로 민중의 꿈과 이상을 현실로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현명한 영도밑에 나날이 몰라보게 변모되는 북의 자랑찬 모습과 문명강국건설의 전성기가 펼쳐지고 있는 북의 경의적인 현실을 그대로 보여준다.

주지하다시피 북은 평범한 민중들이 나라의 주인이 되어 자기의 꿈을 이루어가는 세상에서 가장 으뜸가는 문명강국으로 세계의 찬탄과 부러움의 대상으로 솟구쳐 오르고 있다.

전반적 12년제무료의무교육의 실시와 과학자, 기술자들을 위한 수많은 현대적인 주택과 거리들, 사회주의 문명과 번영을 상징하며 훌륭하게 일떠선 대규모 문화정서생활기지 등은 최상의 문명국을 건설해나가는 북의 오늘을 그대로 말해준다.

북이 건설하려는 문명강국은 사회주의 문화가 전면적으로 개화발전하는 나라, 민중이 높은 창조력과 문화수준을 지니고 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창조하며 향유하는 나라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불철주야의 끊임없는 현지지도로 현대건축의 기준, 산업기술의 표본, 사회주의 농촌문화건설의 본보기를 마련해주시고 문명강국을 상징하는 기념비적 창조물들을 수많이 일떠세워주시었다.

경애하는 원수님 직접적인 영도밑에 온 나라에는 생기와 활력이 더욱 차넘치고 새로운 문화의 창조기풍, 체육열풍, 교육열풍이 몰아쳐 민중의 창조적 능력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절세위인의 위대한 애민정치가 구현되어 있는 사랑의 문화생활기지인 삼지연관현악단 극장도 바로 주체음악예술발전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시며 민중들에게 보다 문명하고 행복한 문화정서생활조건을 마련해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대해같은 은덕으로 마련된 자랑찬 결실인 것이다.

설계단계에서부터 음향학적 요구를 철저히 만족시켜야 한다고 하시며 관록있는 설계집단과 강력한 건설역량도 파견해주시고 무려 400여건의 형성안들과 3 000여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극장개건관련문건들도 세심히 검토비준하여 주신 원수님께서는 흙먼지 날리는 공사장에까지 몸소 나오시어 관현악단연주의 생울림상태도 측정해주시고 부족점들도 일일이 바로 잡아주시는 등 건설 전 과정을 현명하게 지도하여 주시었다.

정녕 그것은 북 민중에게 보다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 뜨거운 민중사랑이 안아 온 위대한 창조와 변혁의 서사시가 아닐 수 없다.

이러한 세기적 문명을 창조하며 문명강국건설의 전성기를 펼쳐가는 북의 자랑찬 모습이야 말로 위대한 영도자의 민중사랑의 참모습과 주체의 사회주의 우월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힘있는 반증이 아닐 수 없다.

하기에 각계층은 절세위인의 현명한 영도밑에 문명강국건설의 전성기를 펼쳐가는 북의 모습에 경탄과 부러움, 끝없는 감동을 금치 못해 하는 것이다.

민중에 대한 사랑을 천품으로 지니신 자애로운 어버이,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시어 북의 문명강국건설은 가까운 앞날에 빛나게 완성되게 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