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기사 | 내외의 각광을 받고 있는 남북평화시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8-10-29

본문

 

내외의 각광을 받고 있는 남북평화시대

 

오늘 이 땅위에는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을 위한 새로운 역사가 펼쳐지고 있다.

대결과 적대의 악순환속에 전쟁의 먹구름만이 짙게 드리웠던 한반도에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온 겨레가 뜻과 마음을 합쳐 자주통일의 새 봄을 마중해가는 평화의 새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올해에 들어와 무려 3차례나 진행된 남북정상회담과 그를 통해 발표된 역사적인 4.27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은 온 겨레를 무한한 감격과 환희로 들끓게 했으며 삼천리강토에는 자주통일의 열풍이 세차게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지나온 남북관계 사상 있어본 적이 없는 기적적 사변이 아닐 수 없다.

그것은 정녕 누구도 따를 수 없는 비범한 예지와 천재적인 안목으로 복잡다단한 정치정세흐름을 환히 꿰뚫어보시며 민족이 나아 갈 앞길을 뚜렷이 밝혀주고 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최고영도자님의 현명한 영도에 의해 마련된 빛나는 결실이다.

내외반통일세력의 악랄한 도전으로 한반도의 정세가 극도로 첨예해지고 있던 바로 이러한 시기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께서는 조선노동당 제7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이룩하는데서 현시기 절박하게 나서는 문제는 남북관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것이라고 하시면서 남북관계개선과 조국통일운동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시려는 확고한 입장을 천명하시었다.

불신과 대결의 역사에 종지부를 찍고 하루빨리 우리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는 숭고한 의지를 지니시고 파국에 처한 남북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획기적인 방침을 제시해주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의 올해신년사는 내외의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남북간의 첨예한 군사적 긴장상태를 완화하고 한반도의 평화적 환경부터 마련하며 민족적 화해와 통일을 지향해나가는 분위기를 적극 조성 할 데 대한 문제, 남과 북의 당국이 그 어느때보다 민족자주의 기치 높이 시대와 민족앞에 지닌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 나갈 데 대한 문제를 비롯한 남북관계 대전환방침과 그 실현을 위한 파격적인 조치들에는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의 열렬한 민족애와 투철한 자주통일의지가 그대로 비껴있다.

오랫동안 얼어붙었던 남북관계를 한순간에 녹여버리시며 판문점분리선을 넘으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의 숭엄한 모습에 온 민족과 국제사회는 커다란 충격과 열광, 환호의 목소리로 끓어번졌다.

해빛과도 같으신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역사의 새 시작을 알리는 판문점선언을 마련해주신 최고영도자님의 자애로운 모습을 뵈옵는 내외의 심정은 그대로 경탄, 감격의 연속이었으며 역사적인 「9월평양공동선언」의 발표로 그 열기는 더욱 고조되고 있다.

국제사회도 한반도에 펼쳐진 남북평화의 분위기에 열렬한 지지를 표시하고 있다.

  내외의 한결같은 지지와 환호속에 절세위인의 거룩하신 영상을 우러르는 우리 민중은 자주통일의 그 날은 결코 먼 장래의 일이 아니며 우리 민족의 숙원을 풀어주실 분은 오직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뿐이시라는 것을 다시금 심장깊이 절감하고 있다.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이시야말로 우리 겨레가 순결한 마음으로 따르고 높이 받들어 모셔야 할 민족의 태양이시며 자주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시다.

각계 민중은 절세위인께서 마련해주신 오늘의 민족사적 흐름을 더욱 힘차게 이어나가기 위한 투쟁에 적극 떨쳐나서야 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