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기사 | 현명한 영도, 빛나는 결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8-11-03

본문

 

현명한 영도, 빛나는 결실

 

최근 역사적인 「9월평양공동선언」에 대한 각계층의 지지열기가 날이 갈 수록 더욱 고조되고 있다.

경향각지에서는 평양방문기간에 있은 가슴 뜨거운 사실들이 일파만파로 전해지며 각계층의 가슴마다에 끝없는 감동을 더해주는가 하면 남북정상회담의 명장면들을 반영한 각종 형태의 작품들이 창작되어 커다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역사적인「9월평양공동선언」을 적극 지지하고 그의 성과적 이행을 위한 사업들도 더욱 활발히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남북관계발전에 적극 기여해나갈 자신들의 의지와 입장들을 토로하는 인터뷰와 모임들이 연이어 펼쳐져 각계층의 연북통일기운을 더욱 승화시키고 있다.

이것은 그대로 경애하는 김정은최고영도자님의 현명한 영도밑에 마련된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과 「9월평양공동선언」에 대한 민심의 지지열기가 얼마나 높은 가를 그대로 보여준다.

주지하다시피 지난 9월에 있는 역사적인 평양정상회담과 오늘의 발전된 현실은 사실상 절세위인의 한없이 숭고한 민족애와 확고한 통일의지, 통 큰 결단과 넓은 도량이 안아 온 빛나는 결실이다.

불신과 대결의 역사에 종지부를 찍고 하루빨리 우리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는 확고한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께서는 뜻깊은 올해 신년사를 통해 파국에 처한 남북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획기적인 남북관계대전환방침을 제시해주시었으며 그 누구도 감히 예측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조치들을 연이어 취해주시어 한반도에 민족화해와 단합의 훈풍을 불러오시었다.

오랫동안 얼어붙었던 남북관계를 한순간에 녹여버리시며 판문점분리선을 넘으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께서는 남북관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역사적인 4.27판문점선언을 마련해주시어 겨레의 가슴속에 자주통일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북돋아주시었다.

그 나날에 펼쳐진 가슴뜨거운 화폭들은 그대로 경탄과 감격의 연속이었으며 평양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남북수뇌상봉과 「9월평양공동선언」의 발표로 그 열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내외의 커다란 열광과 격정의 환호속에 진행된 평양정상회담을 통해 각계층은 뜨거운 민족애와 동포애를 지니시고 크나큰 도량과 포옹력으로 온 겨레를 한품에 안으시는 태양과도 같으신 절세위인의 모습을 다시금 뵈올 수 있었다.

통일의 환희를 예고하는 무지개인냥 공항과 수도의 거리마다에 환영의 꽃바다도 펼쳐주시고 예술공연도 함께 보아주시며 민족의 성산 백두산등반으로 가슴속에 묻어두었던 소박한 소원마저 헤아려 한순간에 풀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은 진정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시다.

민족의 위대한 태양의 빛발을 받아 남북삼천리에 뜨거운 격정과 기쁨의 환호가 파도쳤고 평화번영의 새 기운, 자주통일의 새 기운이 더욱 세차게 끓어번졌다.

하기에 그날의 격정과 감격을 토로하며 오늘도 각계층은 절세위인에 대한 끝없는 흠모열기로 가슴끓이고 있는 것이며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의 자주통일의지가 담긴 남북공동선언들을 기어이 실천할 의지로 가슴 불태우고 있는 것이다.

각계 민중은 절세위인을 민족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한없는 자긍심을 더욱 깊이 간직하고 역사적인 4.27판문점선언과 함께「9월평양공동선언」의 성과적 이행을 위한 투쟁을 더욱 과감히 벌여나감으로써 자주통일성업실현에 적극 이바지 해 나가야 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