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기사 | 민족의 영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1-10

본문

 

민족의 영광

 

민족적 화해와 단합, 평화번영의 새시대에 대한 희망찬 미래를 안고 기적적 사변들로 가득찬 지난 한해를 돌이켜보는 각계층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민족적 긍지와 자부심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 있다.

아리랑의 장중한 선율속에 평창의 하늘가에 힘차게 나붓긴 단일기, 분단의 상징이었던 판문점에서의 남북정상회담과 역사적인 4.27판문점선언의 채택발표, 연이어 개최된 5월의 남북정상회담, 9월평양공동선언의 채택, 육로와 바다길, 하늘길이 열리고 각 분야에서의 협력교류사업들이 재개되는 이 벅찬 현실들은 한반도 분열사상 도저히 있어본 적이 없는 경이적인 사변이었다.

이 놀라운 현실들이 과연 어떻게 마련되게 되었는가를 우리 민중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지난해 신년사를 통해 남북관계대전환방침을 제시해주시고 대범하고 통이 큰 결단으로 한반도에 남북화해와 평화의 훈풍을 불러오신 경애하는 김정은최고영도자님께서 민족의 화해단합과 남북관계개선을 위한 주동적인 조치들을 연이어 취해주시여 이룩된 결과이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필생의 유훈이며 민족의 세기적 숙원인 나라의 자주통일을 하루빨리 앞당겨오실 확고한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께서는 대결과 불신, 적대와 분열의 악순환속에 항시적인 전쟁위기에 놓여있던 한반도의 비정상적인 상태를 불과 한해도 못되는 사이에 극적으로 전변시켜주시고 민족적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 역사를 펼쳐주시었다.

남북간에는 무력에 의한 동족상쟁을 종식시킬 것을 확약한 사실상의 불가침선언이 채택되고 민족적 화해와 통일의 열기가 뜨겁게 고조되었으며 민족의 공동번영을 위한 첫 걸음이 내디뎌졌다.

절세위인의 특출한 정치실력과 탁월한 영도밑에 남북관계에서 일어난 놀라운 변화들을 직접 체험하게 된 우리 민중은 우리 민족끼리 서로 마음과 힘을 합쳐나간다면 한반도를 가장 평화롭고 번영하는 민족의 참다운 보금자리로 만들수 있다는 확신을 더욱 깊이 새겨안았다.

하기에 이 땅의 각계층 애국민중들은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속에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님을 자주통일의 구성으로, 민족의 태양으로 더욱 높이 우러르며 그 분의 영도따라 자주통일성업실현에 일로매진해갈 불같은 의지들을 거듭 가다듬고 있는 것이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최고영도자님을 민족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것은 우리 민족이 받아안은 최대의 행운이며 영광이 아닐 수 없다.

각계 민중은 이 영광과 긍지를 가슴에 깊이 새기고 올해를 남북관계발전과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또 하나의 획기적인 전환을 가져오는 역사적인 해로 빛내이기 위한 투쟁을 적극 벌여나가야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9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