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심의 광장

반영 | 위대한 주석님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9-04-14

본문

 

위대한 주석님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겠다

 

태양절을 맞고보니 한평생 나라와 민족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오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으로 마음을 진정할 수 없다.

일찍이 10대에 벌써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자주시대의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시었으며 발톱까지 무장한 강도일제를 쳐부수고 나라의 광복을 안아오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불패의 당과 국가, 군대를 창건하시고 짧은 기간에 북을 자주, 지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세우시었다.

민족분열의 비극을 두고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신 위대한 주석님께서 국토분단의 첫시기부터 한평생 조국통일을 위해 불철주야의 노고와 심혈을 기울이시며 조국통일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을 비롯한 합리적이고 공명정대한 통일방안들을 제시하시어 온 겨레를 자주통일의 길로 힘있게 이끌어주신 불멸의 업적을 우리 민중은 세세연년 가슴에 새기고 있다.

겨레의 자주통일 열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남과 북이 남북관계개선과 민족적 화해와 단합, 평화번영을 위한 역사적인 공동선언들이 채택되고 이 땅에 민족단합과 평화통일의 훈풍이 일어나게 된 것은 위대한 주석님의 자주통일사상과 의지를 기어이 실천하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현명한 영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필생의 사명으로 간주하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 조국통일위업을 진두지휘하시기에 온 겨레가 복락할 통일의 새날은 반드시 밝아오게 된다.

감격과 환희의 그날을 하루빨리 앞당기기 위해 위대한 주석님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며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조국통일영도를 일심으로 받들 결심이다.    

 

반제민전 성원 김영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9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