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도의 태양을 우러러
  • 투고 | 위기를 타개하는 힘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5-28

 

 

위기를 타개하는 힘

 

인간생활과 마찬가지로 국가도 돌발적인 위기에 직면하게 되는 때가 있다.

문제는 뜻밖에 부닥치는 그런 엄중한 난국을 타개하고 국가와 민중의 운명을 지켜낼 수 있는 힘이 비축돼 있는가 없는가 하는 데 있다.

어떤 사람들은 국가의 경제력과 축적한 물질적 부를 놓고, 어떤 사람들은 발전된 과학기술력과 지정학적 요인들을 놓고 그 힘에 대해 주장하기도 한다.

그러나 북의 현실을 보면서 새삼 생각되는 바가 많다.

알다시피 현재 북은 건국 이래 대동란이라고 말할 만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유입된 엄중한 사태를 억제하기 위한 국가적인 긴급대책들을 전격적으로 취해 짧은 기간에 전파 상황이 증가 추이로부터 감소 추이로 넘어가고, 전반적 지역들에서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

뿐아니라 국가 발전과 민중의 복리를 위해 계획된 사업들을 중단없이 추진하며 성과들도 내고 있다.

이 모든 것은 북이 국가의 강력한 위기대응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국민의 사고와 행동에서도 고도의 일치성을 보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더더욱 경탄을 자아내는 것은 북의 현실 그 자체가 영도자의 직접적이고도 세심한 영도의 손길에 의한 것이라는 사실이다.

하기에 지금 이 땅은 물론 세상 사람들 모두가 김정은 국무위원장님께서 세계적인 대재앙 속에서도 북의 전면적 발전을 다그치고 민중의 생명안전과 행복을 위한 숙원 사업들을 현명하게 이끌어가시는 모습에서 감복을 금치 못하고 있다.

탁월한 영수를 모시고 그분의 두리에 전국민이 일심일체가 되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것, 이것이야말로 국가의 진정한 힘이고 그 어떤 위기도 타개할 수 있는 최강의 무기라고 생각한다.

나는 절세위인이신 김정은 국무위원장님께서 계시고 그분의 주위에 굳게 뭉친 민중의 힘이 있기에 북은 그 어떤 시련도 과감히 물리치며 언제나 쾌승만을 이룩하리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인천 지식인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