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도의 태양을 우러러
  • 투고 | 통일의 앞길을 밝혀주신 명저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8-09

 

 

통일의 앞길을 밝혀주신 명저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의 저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가 발표된지 25년이 지났다.

저서가 발표될 당시 북은 어려운 고난의 행군을 하고 있었고, 이를 기화로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은 반북압살공세에 매달리면서 정세를 긴장시켰다. 그로 하여 통일의 앞길에는 엄중한 시련과 난관이 조성되고 있었다.

바로 그러한 시기 국방위원장님께서는 위대한 주석님의 필생의 염원이었던 조국통일을 이룩하실 철석의 의지를 안으시고 이 불후의 저서를 발표하시어 겨레에게 통일의 앞길을 밝혀주시었다.

국방위원장님께서는 저서에서 통일의 길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업적을 깊이 있게 서술하시었다.

특히 그분께서는 주석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3대원칙과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을 조국통일 3대헌장으로 정립하시었으며 민족의 자주통일위업 실현에서 나서는 방향과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주시었다.

새길수록 저서는 민족의 통일성업을 실현하는데서 나서는 모든 원칙적 문제들에 전면적인 해답을 준 대백과전서, 불멸의 통일대강이다.

하기에 국방위원장님의 불후의 저서는 오늘도 겨레의 자주통일을 위한 투쟁에서 전투적 기치, 필승의 보검으로 되고 있다.

나는 국방위원장님의 불후의 저서를 탐독하면서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가다듬었다.

절세위인들께서 가리켜주신 백승의 진로를 따라 나갈 때 통일의 그날은 반드시 온다는 것을.

경남지역 통일단체 회원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