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장
  • 반영 | 절세의 위인들의 통일유훈을 기필코 관철하겠다.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13-07-04

 

 

절세의 위인들의 통일유훈을 기필코 관철하겠다

 

절세의 위인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더 사무쳐 오는 7월이다.

이 달을 맞을 때마다  우리 겨레는 한평생을 조국과 민족을 위한 길에 자신의 온 넋을 깡그리 바치신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업적을 감회깊이 돌이켜보군 한다. 특히 조국통일을 자신의 필생의 의무로 간주하시고 분열된 그 날부터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 순간까지 통일을 위해 불면불휴의 헌신의 자국을 새겨가신 주석님의 일대기를 더듬어보며 그분의 통일유훈을 기필코 관철할 결의를 굳게 다짐하군 한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언제나 하나의 조선만을 생각하시며 전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내외분열주의 세력들의  반통일책동을 단호히 짓부숴 버리시었다 . 비범한 예지와 과학적인 통찰력을 지니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정세변화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가장 올바른 통일노선을 제시하시어 겨레의 통일운동을 곧바른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주시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제시하여주신 조국통일 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은  우리 겨레가 항시적으로 거머쥐고 나가야 할  조국통일 3대헌장이다.

위대한 주석님의 숭고한 조국통일사상과 위업을 그대로 이어 나가신 어버이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역사적인 평양수뇌상봉을 마련하시고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이정표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채택발표하시었다.

6.15와 더불어 우리민족끼리 자주통일시대가 열리었으며 남북관계는 화해와 협력의 시대로 전환되게 되었다.

그러한 6.15가 이명박 정권의 등장과 함께 사라지고 남북관계가 전쟁국면으로 치닿고 있는 것은 참으로 통탄할 일이 아닐 수 없다.

6.15공동선언을 철저히 고수이행하여 우리민족끼리 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열어놓으려는 것은 온 겨레의 확고한 의지이고 신념이다.

오늘  우리  겨레의  통일의  앞길에는  사상도,  영도도,  풍모도  위대한  주석님과  어버이장군님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서계신다.

우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은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영도를 충정으로 받들어 절세의 위인들의   유훈인 조국통일위업을  기필코 실현하겠다는 것을 다시금 굳게 맹약한다.

반제민전 성원 송민철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