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장
  • 인입 | 반제민전은 최후승리를 이룩할 것이다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19-08-26

 

 

반제민전은 최후승리를 이룩할것이다

 

반제민전 창립 50돌을 맞으며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코리아친선협회,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영국연대위원회에서 8월 18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내용은 다음과 같다.

1969년 8월 25일에 결성된 반제민전의 전신인 통일혁명당은 50년간 주체의 한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여 왔으며 자주와 통일을 위해 싸웠다.

통혁당은 창립 당시 서울에서 발표한 강령에서 김일성주석의 불멸의 주체사상을 지도사상으로 하여 투쟁한다는 것을 선포하였다.

통혁당은 위대한 주체사상의 기치아래 민족해방과 민주주의를 위해 투쟁하였으며 남조선당국의 파쇼폭압속에서도 굴함없는 투쟁을 진행하여 왔다.

통혁당의 김종태, 최영도동지들은 비록 학살되었지만 그들은 이남변혁운동과 조국통일을 위해 꿋꿋이 싸운 투사들이었다.

1980년대에 한민전으로 개칭되어 이남사회를 민주화하고 전두환, 노태우 독재집단을 타도하기 위한 과감한 활동을 벌였다.

오늘 반제민전은 이남사회의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해 투쟁하고 있다.

반제민전은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높이 받들어 모시고 자기 활동에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고 있다.

위대한 주체사상을 지도사상으로 하는 반제민전은 최후승리를 이룩할 것이다.

우리 영국조직들은 반제민전과 형제적 관계를 가지고 있는데 대해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유대를 강화하기 위하여 백방으로 노력할 것이다.  

반제민전창립 50돌에 영광이 있으라!

반제민전 만세!

코리아는 하나다!

양키는 이남에서 나가라!

코리아통일 만세!

주체사상 만세!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