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장
  • 사설 | 민족의 대성인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자주통일위업 실현에 총매진하자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2-16

 

 

민족의 대성인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자주통일위업 실현에 총매진하자

 

민족최대의 명절인 뜻깊은 광명성절을 맞이하는 이 시각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조국통일위업 실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 뜨겁게 되새기며 자주통일 투쟁에 총매진할 결의에 넘쳐 있다.

겨레의 숙망인 조국통일을 실현하는 것을 민족지상의 과제로 내세우신 위대한 김정일 국방위원장님께서는 탁월한 사상이론적 예지와 비상한 통찰력으로 가장 합리적이고 공명정대한 조국통일 사상과 노선을 제시하시어 겨레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었다.

위대한 김일성 주석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을 조국통일3대헌장으로 정립하시어 통일의 억센 기둥을 세워주신 분도, 온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방략을 천명해주신 분도 국방위원장님이시었다.

민족의 지향과 염원이 그대로 반영된 통일의 올바른 방략과 지침이 있었기에 우리 겨레는 변화되는 정세와 환경 속에서도 좌충우돌함이 없이 통일운동을 범민족적 운동으로 승화시켜올수 있었다.

국방위원장님께서 북의 국력을 비상히 강화함으로써 내외 반통일세력의 온갖 책동을 짓부수고 자주적 통일을 위한 확고한 담보를 마련해주신 것은 민족사의 대공적이다.

국방위원장님의 숭고한 통일애국의지와 대용단에 의해 우리 민족끼리 이념을 핵으로 하는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이 채택 발표된 것은 자주통일의 역사적 이정표를 마련하고 통일의 전환적 국면을 열어놓은 특기할 사변이었다.

한없이 넓은 도량과 포옹력을 지니신 국방위원장님께서는 가장 열렬하고 뜨거운 애국애족의 정치로 민족의 화해와 단합, 통일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그가 누구이건 통일애국의 기치 아래 결집시키었다.

한때 민족을 배반하고 잘못된 길을 걸었어도 진심으로 지난날의 과오를 뉘우치고 조국통일에 이바지하려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과거를 불문에 붙이고 따뜻이 품어 안아주신 국방위원장님의 자애깊은 손길에 의해 수많은 사람들이 불미스러운 과거와 결별하고 통일애국의 길에 여생을 빛내일 수 있었다.

진정 비범한 사상과 걸출한 영도, 고매한 덕망으로 조국통일성업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국방위원장님의 고귀한 생애와 업적은 우리 민족의 자주통일운동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 것이다.

위대한 김일성 주석님과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자주적 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시려는 것은 경애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의 확고한 결심이며 의지이다.

그 누구도 따를 수 없는 천재적 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 탁월한 영도력을 지니신 국무위원장님께서는 민족의 지향과 요구, 이익에 철저히 부합되게 겨레의 자주통일운동을 승리에로 현명하게 이끌어주고 계신다.

복잡다단한 현 정세와 시대는 온 겨레가 그 어느때보다 민족의 통일번영을 위한 애국성업에 거족적으로 떨쳐 나설 것을 절박하게 요청하고 있다.

이 땅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민족의 대성인들의 영세불후할 업적을 길이 빛내어나가며 통일의 영수이신 국무위원장님의 천출위인상을 깊이 체감하고 일구월심 그분의 사상과 영도를 충의지심으로 받들어 나가야 할 것이다.

자주와 평화, 통일을 위한 범국민적 운동을 더욱 가열차게 벌여나가야 한다.

경향각지에서 미국을 비롯한 외세의 지배와 간섭, 침략과 전쟁 책동을 짓부수기 위한 민족자주, 반미반전, 평화수호의 투쟁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번지도록 해야 한다.

이와 함께 사대와 외세의존, 동족대결과 북침전쟁 소동을 일삼으며 민의에 역행하고 통일의 앞길을 가로막는 분단적폐세력들의 발악적 책동을 제압분쇄하기 위한 적극적이고도 공세적인 행동을 강력히 조직전개해 나가야 한다.

민족의 자주통일위업 실현은 의연 시련과 난관을 동반한다.

하지만 위대한 주석님과 국방위원장님께서 영원한 태양의 빛발을 뿌려주시고 국무위원장님께서 거룩한 향도의 손길로 앞길을 밝혀주시기에 조국통일은 반드시 성취될 것이다.

각계 애국민중은 필승의 신심과 낙관에 넘쳐 민족의 대성인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자주통일성업에 일로매진함으로써 빼앗긴 민족의 자주권을 되찾고 조국통일의 새 아침을 하루 빨리 앞당겨와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