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장
  • 기사 | 절세의 위인을 모시어 이룩된 일심단결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2-17

 

 

절세의 위인을 모시어 이룩된 일심단결

 

지금 국제사회는 북에 대해 사상초유로 일심단결을 이룩한 나라라고 부러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단결은 국력중의 제일 국력이다. 전 국민이 하나의 사상의지로 똘똘 뭉친 나라가 진정한 강국이다.

북을 일심단결된 불패의 강국으로 위용 떨칠 수 있게 해주신 분은 위대한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이시다.

국방위원장님께서는 일찍이 하나의 사상, 하나의 중심에 기초한 단결의 사상을 제시하시고 혁명실천에 철저히 구현하시어 일심단결을 북의 존립과 발전의 초석으로 반석같이 다져주시었다.

일심단결의 힘만 있으면 그 어떤 시련과 난관도 뚫고 헤칠 수 있다는 것이 국방위원장님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었다.

하기에 그분께서는 모든 사업을 정치사상진지 강화에 지향복종시키도록 하시고 인덕정치, 광폭정치로 당과 민중을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혈연의 정으로 이어놓으시었다.

국방위원장님께서 억척으로 다져주신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이 있어 북의 역사가 승리의 연대로 빛나게 되었다.

오늘 북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의 주위에 전 민중이 굳게 뭉쳐 사상과 뜻, 발걸음을 같이하며 미증유의 기적과 대승리를 이룩하고 있다.

남들 같으면 열백번도 주저 앉았을 최악의 여건 속에서도 국가발전과 민중의 복리를 위해 활기차게 나아가고 자주와 평화의 보루로 세인의 각광을 받고 있는 것도 일심단결에 그 원천을 두고 있다.

절세의 위인들을 모시어 세상에 유일무이한 일심단결의 무기를 가지고 있는 북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아로 새겨지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