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장
  • 사설 | 절세위인을 대를 이어 높이 모신 자긍심을 안고 민족자주성업 실현에 총매진하자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4-15

 

 

절세위인을 대를 이어 높이 모신 자긍심을 안고 민족자주성업 실현에 총매진하자

 

민족의 대성인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이 삼천리강산에 끝없이 물결치는 속에 온 겨레는 위대한 김일성 주석님의 탄생 110돌을 뜻깊게 경축하고 있다.

경사로운 태양절에 즈음하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절세위인의 위대한 한평생을 가슴뜨겁게 돌이켜보면서 주석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표시하고 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한평생 나라와 민족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치시며 역사에 길이 빛날 불멸의 공적을 쌓으시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시대와 민족, 역사 앞에 이룩하신 특출한 공적은 민중이 자기 운명을 자주적으로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가장 올바른 지도사상을 마련해주신 것이다.

10대에 민족의 운명을 한몸에 안으시고 혁명의 길에 나서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온갖 예속과 구속에서 벗어나 자주적으로 살려는 민중의 요구를 깊이 통찰하시고 영세불후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었다.

주체사상은 민중을 세계의 주인, 자기 운명의 주인으로 내세운 철저한 애민의 사상이며 인류사상 발전의 최고봉을 이루는 대백과전서이다.

위대한 지도사상은 민중의 운명개척의 나침판이다.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이 있기에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엄혹한 난관과 시련 속에서도 주체의 항로를 따라 변혁운동을 과감히 전개해 나갈 수 있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이룩하신 고귀한 업적은 북에 민중이 주인된 참세상,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시어 민족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선양시키신 것이다.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한평생을 민중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헌신으로 심신을 깡그리 불태워오신 위대한 주석님이시었다.

숭고한 민중관을 지니신 주석님께서는 북녘 땅에 근로민중을 위한 사회제도를 마련하시고 늘 민중속에 들어가시어 그들의 의견을 정책에 담으시며 모든 것이 민중을 위해 철저히 봉사되는 민중이 주인된 새 세상, 민중중심의 이상사회를 일떠세워주시었다.

투철한 자주적 신념과 의지를 지니신 주석님께서는 남에게 의존하고 예속된 경제가 아니라 자기의 힘과 기술, 자원에 의거하여 발전하는 자립적 민족경제를 건설하시었으며 주체적인 정규무력과 강위력한 국방공업을 창설하시고 끊임없이 강화발전시키시었다.

북이 세계적인 동란과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반북압살책동에도 끄떡없이 자립자력의 기치 높이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쳐올 수 있은 것도, 지난 세기 50년대 세계를 놀래우는 전승신화를 창조하고 민족의 존엄과 영예를 굳건히 수호할수 있은 것도, 그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최강의 군사강국으로 치솟아 오를 수 있은 것도 주석님의 은공을 떠나 생각할 수 없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은 주체적인 조국통일 노선을 제시하시고 민족대단결의 기치아래 온 민족을 묶어세우시어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을 승리에로 인도해오신 것이다.

자신의 근심걱정은 오직 하나 아직 조국을 통일하지 못한 것이라고, 조국이 통일되면 10년은 더 젊어질 것 같다고 하시며 생의 마지막시기까지 조국통일을 위해 온갖 노고와 심혈을 다 바쳐오신 어버이주석님이시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 3대원칙과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은 통일을 남에게 의존해서가 아니라 우리 민족자신이 책임지고 온 겨레가 힘을 합쳐 자주적으로 이룩할 수 있게 하는 가장 공명정대하고 합리적인 통일대강이다.

한없이 넓은 도량과 포옹력으로 통일을 지향하는 모든 사람들을 통일애국의 길로 인도해주신 주석님의 숭고한 덕망과 뜨거운 민족애에 의해 남과 북, 해외의 각계층 동포들이 민족단합과 조국통일의 길에 과감히 나서게 되었으며 통일애국의 주체적 역량은 전 민족적 범위로 비상히 확대강화될 수 있었다.

참으로 위대한 김일성 주석님은 이 세상 그 어느 위인도 따를 수 없는 비범한 사상과 탁월한 영도, 고매한 풍모로 시대와 민족, 역사 앞에 만고불후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민족의 대성인이시다.

오늘 우리 겨레 앞에는 위대한 주석님의 고귀한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절세위인들의 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하루빨리 앞당겨와야 할 막중한 과제가 나서고 있다.

위대한 주석님과 국방위원장님은 부강번영할 우리 민족사와 더불어 겨레의 심장속에 영원히 함께 계신다는 절대불변의 신념을 간직하고 그분들의 절세의 위인상과 업적을 깊이 체득하며 끝없이 빛내어 나가야 한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 주의를 유일한 좌표로 삼고 이 땅의 변혁운동을 주체의 항로따라 더욱 가속화해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은 민족 존엄의 상징이시고 운명의 전부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시다.

각계 애국민중은 사상도 영도도 풍모도 위대한 주석님과 국방위원장님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 무위원장님께서 계시어 민족의 무궁번영은 확정적이라는 자신심을 가지고 그분의 사상과 영도를 충의지심으로 받들어 나가야 한다.

위대한 주석님과 국방위원장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통일성업 실현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한다.

엄혹한 국제정치정세와 주변환경에 대처하여 각계 애국민중은 그 어느 때보다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 치켜들고 외세의 지배와 간섭, 전횡을 단호히 반대하며 저지파탄시켜야 한다.

이 땅에 횡행하는 분단과 대결, 전쟁 책동을 분쇄하기 위한 범국민적 투쟁에 총력을 경주하며 온갖 반민중, 반통일 세력들의 책동을 철저히 짓부숴 버리기 위한 의로운 투쟁을 더욱 가열차게 벌여나가야 한다.

전국민이 경애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을 민족의 최고영수로 높이 받들어 모시고 그분의 영도따라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빛내이며 민족자주성업 실현에 총매진해 나가자!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