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영 | 통일조국창출에 열과 성을 다하겠다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12-02-02

 

 
[반   영]

통일조국창출에 열과 성을 다하겠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높이 모시는 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이다』는 우리 겨레가 온 넋으로 안고 살아야 할 참된 교과서이다.
저서의 모든 구절구절들이 다 그러하지만 조국통일도 실현하지 못하였는데 자신의 동상 세울 생각부터 해서는 안된다고, 조국을 하루 빨리 통일하고 통일된 조국땅위에 동상을 세울 생각을 하여야 한다고 하신 그분의 말씀이 담겨진 부분은 정말 우리 민중이 감동 없이는 읽을 수 없는 대목이다.
조국통일.
이것은 경애하는 주석님의 한평생의 염원인 동시에 위대한 장군님의 한평생의 뜻이었다.
남과 북으로 갈라져 사는 민족의 불행을 누구보다 가슴 아파하시며 만민의 축원을 받으셔야 할 탄생일도 통일을 위해 바쳐오신 장군님이시였다.
조국통일을 곧 민족의 부강번영을 담보하는 애국사업으로 간주하시고 한없이 넓은 포옹력으로 두 차례의 평양상봉을 마련하시어 새 세기 통일이정표와 그 실천강령을 탄생시켜 우리민족끼리의 자주통일시대를 열어주신 위대한 장군님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조국통일의 영원한 구성이시다.
나는 위대한 장군님의 이 불후의 저서를 삶과 투쟁의 좌우명으로 삼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영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민족의 최대 숙원인 조국통일의 역사적 위업을 앞당겨오기 위한 투쟁에 헌신하겠다는 것을 굳게 다짐한다.
(시민 박동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