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영 | 애국애족의 숭고한 한평생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12-02-02

 

 
[반   영]

애국애족의 숭고한 한평생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높이 모시는 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이다』를 접하고 보니 우리 겨레가 얼마나 위대한 분을 민족의 영도자로 모시고 살아왔는가를 다시금 폐부로 절감하게 된다.
자신은 지금 수령님의 혁명위업을 계승하여 조국통일을 이룩하고 이 땅위에 강성대국을 일떠 세울 생각밖에 없다고, 무엇 때문에 바라지도 않는 동상을 세우려 하는 가고 하신 국방위원장님의 명저에서 나는 그분이시야 말로 숭고한 도덕의리의 최고화신이시라는 것을 깊이 느끼게 되었다.
그분께서는 자신은 주석님의 사상과 뜻을 받들고 관철해 나가는 전사이라고 하시며 조국통일과 나라의 부강번영을 위한 길에 자신의 한생을 깡그리 바쳐오시었다.
온 겨레가 화목하게 모여 사는 통일조국을 앞당겨오기 위해 바쳐오신 그분의 애국애족의 숭고한 한평생과 더불어 남과 북이 어깨곁고 우리 민족끼리의 함성을 높이 울리며 자주통일의 힘찬 발걸음을 내짚게 되었던 것이다.
우리 이남민중은 위인 중의 위인이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을 민족의 영도자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그분의 유지대로 통일조국의 새 아침을 반드시 앞당겨오고야 말 것이다.
그 길에서 우리 재야인들이 앞장서겠다는 것을 굳게 언약한다.
(재야인사 홍인규)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