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영 | 통일번영의 기치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12-07-16

 

[반     영]

통일번영의 기치

역사적인 6.15공동선언이 채택된지 12돌이 되어오는 뜻 깊은 날을 맞고 보니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과 확고한 통일의지로 새 세기 자주통일 강령을 마련해주신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으로 마음을 진정할 수 없다.
어버이주석님의 높은 뜻을 받드시고 민족분열의 비극을 하루 빨리 끝장내어 우리 겨레에게 자자손손 복락할 통일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바치신 그분의 크나큰 노고와 심혈이 있어 우리 민족끼리를 핵으로 하는 남북공동선언이 탄생할 수 있었다.
온 강토를 환희와 격정으로 들끓게 했던 6.15 자주통일시대에는 기쁨에 넘쳐 그 고귀한 진리와 활력을 우리 민중은 미처 다 깨닫지 못했다.
하지만 민족반역의 무리인 이명박 보수패당의 악몽같은 집권 4년간을 통하여 6.15공동선언이 밝혀준 우리 민족끼리야 말로 겨레의 행복을 담보하는 통일번영의 기치라는 것을 폐부로 절감하게 되었다.
이제 더이상 반역패당의 반민족적이며 반통일적인 책동을 추호도 용납할 수 없다.
더욱이 보수정권 연장으로 우리 민중의 마음속에서 6.15공동선언을 영원히 지어버리고 나라의 자주통일위업을 말살시키려는 MB와 새누리당의 재집권 음모를 단호히 저지파탄시켜야 한다.
온 겨레의 단합된 힘으로 나라의 평화통일을 이루는 것만이 민족이 부흥하는 길이며 여기에 참다운 애국이 있다.
짓밟힌 이 땅의 자주와 민주를 되찾고 인간의 참 삶을 지향하는 각계 민중은 민족의 활로를 명시해준 우리 민족끼리기치밑에 굳게 결집해 반보수, 반정부투쟁을 더욱 가열차게 벌여 나감으로써 평화롭고 번영하는 통일된 삼천리강토를 이 땅위에 반드시 일떠 세워야 할 것이다.
(통일운동가 박영세)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