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기타 | 후대들에 대한 친어버이사랑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15-01-07

 

후대들에 대한 친어버이사랑

지난해 북에서는 절세위인의 숭고한 후대사랑이 활짝 꽃펴나 아이들의 낙원이 마련되는 경이적인 성과가 이룩되었다.

지난 새해 정초부터 전국의 육아원과 애육원, 초등 및 중등학원들에 물고기를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수산사업소를 건설하도록 해주시고 경치좋은 대동강 기슭의 명당자리에 평양시의 육아원과 애육원을 건설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친어버이사랑으로 부모없는 아이들을 위한 육아원과 애육원이  최상의 수준에서 꾸려지도록 모든 사랑을 다 베풀어주시었다.

절세위인의 친어버이사랑속에 부모없는 아이들이 고아의 슬픔을 모르고 훌륭히 꾸려진 사랑의 보금자리에서 세상에 부럼없이 자라는 모습은 인류가 그처럼 바라던 이상향이 바로 북이라는 것을 똑똑히 보여주고 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세상에서 제일 좋은 것만을 안겨주시려는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숭고한 후대사랑을 그대로 이어가시며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를 개건현대화해 아이들의 낙원을 펼쳐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새해의 첫날 신년사를 마치시는 길로 육아원과 애육원을 찾으시어 친부모도 줄수 없었던 크나큰 사랑을 부모없는 아이들에게 안겨주시었다.

실로 지난해 북에 마련된 아이들의 낙원은 절세위인의 친어버이사랑이 낳은 고귀한 결실이다.

이 땅의 고아들은 물론 부모있는 아이들도 온갖 사회적 악폐속에서 가정과 사회의 학대와 멸시를  받고 있을 때 북에서는  절세위인의 숭고한 후대사랑에 받들려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며 만복을 구가하고 있다.

정녕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숭고한 후대사랑을 그대로 이어가시며 아이들을 위해 온갖 사랑과 은정을 다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은 우리 이남민중이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를 민족의 어버이이시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