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향 | 고귀한 생애와 위대한 업적, 영국단체들 공동성명발표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0-09-22

 

 

고귀한 생애와 위대한 업적, 영국단체들 공동성명발표

 

항일의 여성영웅 김정숙여사의 서거 71돌에 즈음하여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코리아친선협회,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영국연대위원회가 9월 15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공동성명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여성해방과 조선인민의 자주성을 위한 간고한 혁명의 길에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치신 항일의 여성영웅 김정숙여사께서 서거하신 날을 맞으며 조선인민과 함께 여사의 고귀한 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돌이켜 보게 된다.

여사께서는 일찍이 혁명의 길에 나서시어 일제에게 빼앗긴 나라를 찾기 위한 투쟁에 참가하시었으며 열렬한 공산주의혁명가, 반제투사로 성장하시었다.

여사께서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이끄시는 반일인민유격대에 참군하시어 일제의 발굽밑에서 신음하는 조선을 해방하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 자신의 모든 것을 다바치시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친근한 호위전사이시고 충실성의 화신이시었던 여사께서는 항일의 빨치산여장군으로, 명사수로 명성을 떨치시었다.

여사께서는 해방후에도 봉건의 억압에서 여성들을 해방시키는 사업을 이끌어주시었으며 정력적인 지도로 새 민주조선건설과 혁명무력의 강화발전에 커다란 공헌을 하시었다.

특히 여사께서는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을 안아키우시어 주체혁명위업계승에 불멸의 업적을 이룩하시었다.

김정숙여사의 고귀한 생애와 위대한 업적은 세계혁명적이며 진보적인 여성들의 훌륭한 귀감으로 되며 크나큰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 있다.

김정숙여사는 비록 서거하시었지만 여사의 모습은 조선인민과 함께 우리 외국의 주체사상신봉자들과 친조인사들의 심장속에 길이 빛날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