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영 | 변혁운동의 선봉에 서겠다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0-10-10

 

 

변혁운동의 선봉에 서겠다

 

승리와 영광으로 아로새겨진 조선노동당 창당 75돌을 맞이하고 보니 한평생 나라와 민족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치시며 조선노동당을 필승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으로 가슴 설레이고 있다.

조선노동당의 장구한 역사는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현명한 영도밑에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혁명의 앞길을 개척하고 주체의 강국건설위업을 전진시켜온 긍지높은 역사이다.

조선노동당을 민중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 향도자로 강화발전시키시고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귀중한 유산으로 물려주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고귀한 혁명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 것이다.

일심단결의 기치높이 백승만을 떨쳐온 조선노동당의 역사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영도밑에 줄기차게 이어지고 있다.

열화와 같은 사랑과 믿음으로 당과 혁명대오를 하나의 사상의지로 숨쉬고 사고하는 불패의 통일체로 강화발전시키시며 중첩되는 난국을 일심단결과 자력갱생의 힘으로 정면돌파하시고 민중을 위해 심신을 깡그리 불태우시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이 계셔 북은 불패의 강국, 인류의 이상향으로 각광받고 있다.

나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영도가 있기에 민족자주위업도 반드시 승리한다는 것을 확신하고 이 땅의 변혁운동의 선봉에 서겠다.

반제민전 성원 박진향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