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향 | 조선노동당의 강화발전에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일대 사변, 영국단체들 공동성명 발표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1-06-19

 

 

조선노동당의 강화발전에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일대 사변,

영국단체들 공동성명 발표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7돌에 즈음해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코리아친선협회 등에서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공동성명은 지금으로부터 57년전인 1964년 6월 19일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것은 노동당의 강화발전에서 새로운 전환이 마련된 일대 사변으로서 거대한 의의를 가진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는 조선노동당의 창건자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신 주체적 당건설위업을 위하여 모든 것을 다 바치시었다.

그분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하실 당시 세계의 많은 공산당, 노동당들이 현대수정주의의 대두로 하여 심각한 곡절을 겪고 있었다.

하지만 그분께서는 김일성주석님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당의 지도사상으로 확고히 정립하시고 당의 영도적 역할을 약화시키려는 그 어떤 시도도 단호히 분쇄하시었다.

그분의 현명한 영도에 의하여 조선에서는 정치, 경제, 문화, 국방을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들이 달성되었으며 사회주의건설에서도 눈부신 비약적 발전을 이룩하였다.

그분께서는 김일성주석님의 좌우명인 「이민위천」을 철저히 구현하시어 조선노동당을 민중의 운명을 책임진 어머니당으로, 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룬 일심단결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었다.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는 쉼없는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시며 언제나 민중들속에 계시었으며 전민을 한품에 안아 보살피시는 광폭정치를 베푸시어 북을 화목한 사회주의대가정으로 전변시키시었다.

그분의 정력적인 사상이론활동과 불면불휴의 영도가 있어 조선노동당은 내외적대세력들의 도전이 그처럼 악랄하게 감행된 시기에도 오직 승리적 전진만을 이룩할 수 있었다.

특히 그분께서는 동유럽사회주의가 실패와 좌절의 쓴맛을 보고 있던 1990년대에 『사회주의에 대한 훼방은 허용될수 없다,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비롯한 수많은 불후의 노작들을 발표하시어 조선식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승리의 필연성을 논증하심으로써 조선노동당이 그 어떤 환경속에서도 승승장구해 나갈 수 있는 진로를 더욱 뚜렷히 밝혀주시었다.

오늘 조선노동당은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당건설업적을 더욱 발전풍부화해 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총비서에 의하여 자기 발전의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희세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총비서를 수위에 높이 모시어 조선노동당은 영원히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 당으로 빛을 뿌릴 것이며 북민중을 이끌어 주체사회주의의 승리를 반드시 이룩할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