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반향 | 정력적인 영도의 5년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1-07-07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5돌을 맞으며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인 더모트 하드슨이 『정력적인 영도의 5년』이라는 제목의 특집글을 발표했다.

글 내용을 소개한다.

 

정력적인 영도의 5년

 

지금으로부터 5년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었다.

그때로 부터 지난 5년간 주체조선에서는 남들이 수십년에 걸쳐서도 이룩할 수 없는 비약적이고도 위대한 성과들이 이룩되었다.

국방력강화에 큰힘을 넣어 조선이 불패의 군사강국으로 부상한 것은 일제의 식민지통치로 하여 세계지도에서 빛을 잃고 변변한 군대가 없어 망국의 불행을 겪어야 했던 한세기전의 한을 깡그리 가셔버리게 했다.

조선의 위상이 날로 높아짐으로써 외교분야에서도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결실이 마련되었으며 오늘 조선은 세계 여러 나라들과의 대외관계를 부단히 확대발전시켜나가고 있다.

언제 어떤 환경에서도 자주의 원칙을 확고히 견지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영도를 받는 조선에서는 나라와 민족의 존엄을 무엇보다 귀중히 여기고 있으며 적대세력들과의 대결전에서 추호의 양보도 모른다.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는 사회주의 강국건설에서 자력갱생과 자강력을 항구적으로 틀어쥐고 나가도록 현명하게 영도하고 계신다.

하여 오늘 조선에서는 적대세력들의 제재압박과 파괴적인 대유행전염병속에서도 자력갱생의 기치따라 급속한 경제발전을 이룩하고 있으며 민중의 생명안전을 굳건히 지켜내고 있다.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는 민중이 실지 덕을 볼 수 있는 경제발전을 강조하시며 그를 위한 투쟁을 진두에서 이끌어주고 계신다.

지난해 태풍과 큰물이 연이어 들이닥쳤을 때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는 현지에 직접 내려가시어 재해지역주민들에게 이전에 쓰고 살던 집보다 더 훌륭한 살림집을 안겨줄 수 있도록 대책을 세워주시었다.

올해에는 평양시에 1만세대 살림집과 보통강변에 현대적인 살림집을 건설할 것을 발기하시고 전체 군민을 그 실현에로 불러일으켜주시었다.

참으로 지난 5년은 언제나 민중속에 계시면서 민중을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 영도밑에 조선이 급속한 발전을 이룩한 자랑찬 5년이었다.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 높이 모시어 조선은 앞으로도 사회주의 강국대업실현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할 것이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