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의 광장
  • 기타 | 반제민전의 위업을 지지한다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1-09-21

 

 

반제민전의 위업을 지지한다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 반제민전 평양지부에 축하편지-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인 더모트 하드슨이 반제민전 창립 52돌을 맞아 반제민전 평양지부 앞으로 축하편지를 보내어왔다.

그는 편지에서 통일혁명당의 전신인 반제민전 창립 52돌에 즈음해 축하의 인사를 보낸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52년전 이남의 파쇼당국과 미국의 탄압을 물리치고 통일혁명당이 창건된 것은 이남혁명운동에서 하나의 커다란 전환점으로 되었다.

통일혁명당이 창건된 후 이남의 혁명가들은 죽음도 감옥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해 힘차게 투쟁하였으며 그 과정에 김종태, 최영도 동지들은 자기들의 귀중한 생명을 아낌없이 바치었다.

통일혁명당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을 절대적으로 흠모하고 위대한 주체사상을 유일무이의 향도이념으로 삼고 각계층 민중의 투쟁을 올바른 길로 이끌었다.

통일혁명당은 이후 정세발전에 따라 한국민족민주전선을 거쳐 오늘은 반제민족민주전선으로 강화발전되었다.

반제민전은 지난 50여 년간 주체사상의 기치밑에 승리의 한길을 걸어왔다. 자주를 지향하고 미군의 강점을 반대하며 사회의 민주화실현을 위한 반제민전의 위업은 정당하며 그 승리는 필연적이다.

우리는 언제나 반제민전의 위업을 지지한다.

반제민전 창립 52돌을 맞으며 다시한번 뜨거운 동지적 인사를 보낸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