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바로 알기
  • 인입 | 불패의 주체강국 조선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1-11-27

 

스페인의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제21차 코리아친선협회 국제회의에서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인 더모트 하드슨 박사가 『불패의 주체강국 조선』이라는 제목으로 연설을 하였다.

연설문의 요지는 다음과 같다.

 

불패의 주체강국 조선

 

나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제21차 코리아친선협회 국제회의에 참가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지난 수년간 영국코리아친선협회는 적대세력들의 공격의 대상으로 되어왔으나 여전히 자기의 활동을 역동적으로 해나가고 있다.

적대세력들이 우리를 증오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우리들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자그마한 사심도 없이 적극적으로 뜨겁게 지지성원하고 있으며 오직 진실만을 이야기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 협회를 탄압하여 정의의 목소리를 억누르려고 하고 있다.

이번 회의 주제인 ​『불패의 주체강국 조선』은 가장 적중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조선은 주체의 기치를 높이 들고 경애하는 김정은 총비서님의 영도따라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 나가고 있다.

조선은 참으로 주체사상으로 백전백승하는 나라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세계적인 방역위기 속에서도 단 한명의 감염자도 사망자도 없는 유일한 나라이다. 그와 반대로 서방국가들에서는 수많은 감염자와 사망자를 기록하고 있다. 영국에서만도 800만이 넘는 감염자와 13만이 넘는 사망자가 났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미국과 그에 추종하는 유엔안보리의 살인적인 제재 속에서도 끄떡없이 날로 발전하고 있다. 미래과학자거리, 여명거리를 비롯한 현대적인 거리들과 멀리 북변의 삼지연시건설이 완공되었으며 평양시에서는 1만세대살림집 건설이 한창이다.

남들같으면 수십번도 더 쓰러지고 말았을 최악의 제재와 압박 속에서 조선은 어떻게 되어 혁명과 건설을 이토록 통이 크게 내밀고 있고, 남들같으면 며칠도 견뎌내지 못할 국경봉쇄 조치를 오늘까지도 계속 유지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영국에서는 국내에서 능히 생산할 수 있는 것도 수입해 쓰다나니 유럽 동맹에서 탈퇴한 지금 많은 곤난을 겪고 있다.

조선이 제재봉쇄 속에서도 자기의 발전 침로를 따라 신심 드높이 나아가고 있는 비결은 다름아닌 위대한 김일성 주석님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김정일 국방위원장님께서 발전풍부화시키신 주체사상을 자기의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하고 있는데 있다.

주체사상과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구현하고 있기에 조선은 자립적 민족경제를 건설하여 그 무엇이나 못 만드는 것이 없는 나라로 되었다.

한때 이웃 나라에서 전기를 가져다 쓰라고 권고한 적이 있었지만 김일성 주석님께서는 그 제의를 단호히 거절하시었다.

지금 영국은 지난 시기 다른 나라들에 많은 것을 의존하다나니 오늘날 심각한 전력난을 겪고 있다.

주체사상이 구현된 조선에서는 인민들이 세금폐지, 무료교육제, 무상치료제를 비롯한 커다란 국가적 혜택을 받고 있다.

경애하는 김정은 원수님의 현명한 영도아래 주체사상과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을 구현하여 조선의 국방부문에서는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적 성과들이 이룩되었다.

조선은 이미 전략국가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섰다. 하여 제국주의자들의 침략책동을 짓부수고 국가의 안전과 민중의 삶을 지킬 뿐 아니라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담보할 수 있는 위력한 보검을 가지게 되었다.

주체사상은 수령과 당의 두리에 하나의 사상의지로 굳게 뭉친 화목한 사회를 일떠세웠다.

전체 인민이 일심단결된 사회주의 조선에는 소요나 폭동 같은건 찾아볼 래야 찾아볼 수 없다.

만일 기회가 주어지면 조선에 한번 다녀올 것을 권고한다. 조선에 가면 정갈하고 질서정연한 나라, 하루가 다르게 비약하는 나라를 보게 될 것이다.

무주택자, 거지, 창녀, 마약중독자가 없는 만민 복지가 실현된 나라, 민중 모두가 행복을 노래하며 화목하게 사는 나라, 이것이 인민의 나라, 주체의 사회주의 조선의 자랑한 현실이다.

우리 영국코리아친선협회는 앞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정의의 목소리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며 조선을 옹위하고 조선의 현실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배가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 원수님 만세!

조선노동당 만세!

불패의 주체강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

위대한 주체사상 만세!

자력갱생의 혁명정신 만세!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