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바로 알기
  • 투고 | 북민중의 충천한 열의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2-12

 

 

북민중의 충천한 열의

 

북에서 김일성 주석님 탄생 110돌과 김정일 국방위원장님 탄생 80돌을 성대히 경축하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뉴스에 따르면 지금 북에선 제1차 광명성절 경축 인민예술축전, 제25차 백두산상 중앙기관일꾼 체육경기대회, 광명성절 경축 백두산상체육경기대회 등이 한창이고 각 도, 시, 군들에서는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라는 제목의 사진전람회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각계층 근로자들은 김일성종합대학 혁명사적관, 장자산혁명사적관을 비롯해 국방위원장님의 발자취가 어린 곳들을 연일 찾아 그분의 숭고한 업적을 더욱 빛내어나갈 결의들을 다지고 있다고 한다.

특히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실질적인 성과로 뜻깊게 맞이할 일념을 안고 북민중 누구나 맡은 과제 수행에서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초부터 많은 부문, 많은 단위들에서 알찬 성과들이 속속 창출되고 있는 소식이 매일 전해지고 있다.

위대한 주석님과 국방위원장님의 숭고한 구상과 염원을 빛나게 실현해나가는 북민중의 충의지심과 충천한 열의에 의해 북은 주석님의 탄생 110돌과 국방위원장님의 탄생 80돌을 맞는 올해를 대경사의 해, 새로운 승리의 해로 빛나게 장식할 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는다.

경기도 김명찬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