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바로 알기
  • 반영 | 경탄 뿐이야
  • 작성자 《구국전선》편집국 2022-05-27

 

경탄 뿐이야

 

지금 북에서는 코로나19유입으로 인해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되고 있다.

뉴스에 따르면 전국민이 한마음으로 준엄한 방역위기를 격퇴하기 위한 투쟁을 가열차게 전개하고 있다고 한다.

결과 악성 전염병 전파 상황이 점차 억제되어 완쾌자수가 날로 늘어나고 사망자수가 현저히 줄어드는 등 전반적 지역들에서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북은 국가발전과 민중의 복리를 위한 거창한 사업들을 잠시도 중단할 수 없다며 금속, 화학, 석탄, 전력 등 경제부문들에서 차질 없이 생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평양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 건설장과 함남도 검덕지구 살림집 건설장, 연포온실농장 건설현장을 비롯해 곳곳에서 민중을 위한 중요 대상 건설이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 있다.

전해지는 소식들마다 놀라움을 자아낸다.

돌발적인 사태 속에서 짧은 기간에 전염병 전파상황을 안정적으로 억제관리하고 있다는 사실에 참말로 감동을 금할 수 없다.

어디 그뿐인가.

조선노동당의 향도따라 방역전선과 경제전선에서 다같이 승전고를 울리려는 민중의 애국 열의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고 있다니 지구촌에 이런 저력을 가진 나라와 민중이 또 어디에 있겠는가.

그래서 북에 더 눈길이 쏠린다.

북이야말로 이 땅 모든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고, 민중의 이상향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서울 지식인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링크드인으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레디트로 보내기 카카오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